자유게시판
HOME > 열린공간 > 자유게시판
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의
연결과
소통을 통해 함께
성장합니다.
CS교육 & CS컨설팅 전문 기업 (서비스 품질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fastrabbit63
작성일25-11-15 16:49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p>;에서 고객의 마음을 읽고 공감하는 응대 역량을 길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콜센터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교육후기◀- 20년 서비스업을 하고 있는 직장인으로서 뻔한 교육일 거라 생각한 제 자신을 반성해 <a href='https://www.intalent.co.kr/CS%EA%B5%90%EC%9C%A1' data-kw='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a> 봅니다. 스스로 반성한 시간과 배움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감사합니다. 강사님 최고!!!- 족집게 과외 선생님처럼 쏙쏙 짚어주시고 시원하게 긁어주시는 유쾌한 강의였습니다.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긍정 모드로 <a href='https://www.intalent.co.kr/CS%EA%B5%90%EC%9C%A1' data-kw='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a> 다시 전환!! 너무 좋은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최고????????- 상대방을 응대할 때 나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반성이 많이 되는 교육이었습니다. -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기업들의 <a href='https://www.intalent.co.kr/CS%EA%B5%90%EC%9C%A1' data-kw='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a>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콜센터교육 #CS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마음읽기 #고객소통 #한국CS경영연구소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