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열린공간 > 자유게시판
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의
연결과
소통을 통해 함께
성장합니다.
여전히 1순위! 분양광고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문자(LMS)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fastrabbit63
작성일25-11-17 11:01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p>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광고 마케팅 No.1 기가애드입니다!☀️ 봄·여름,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계절결혼, 이사철이 겹치는 5~6월입니다. 소비자들은 새로운 계절과 새로운 삶의 공간에 어울리는 가전 리뉴얼을 본격적으로 고민하기 시작하는데요최근에 국내 주요 가전 브랜드들이 AI 기술과 위생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먼저 국내 가전제품 ‘2강’으로 꼽히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제품인데요. 삼성전자의 AI 하이브리드 쿨링, 푸드 쇼케이스 도어, 음성 제어 등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a href='https://kangtalk.co.kr' data-kw='◆ LMS광고'>◆ LMS광고</a>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와 LG전자의 AI 음성인식 기술 ‘퓨론’을 적용항 최적의 냉방을 구현하는 ‘휘센 오브제 컬렉션 타워I’ / ‘뷰I 프로’ 가 출시되었습니다.정수기 시장에서는 교원웰스에서 초슬림 디자인과 성능과 정수 품질까지 모두 혁신한 '슬림원'을,SK매직에서 원터치 출수로 얼음과 물을 동시에 제공하는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를 출시했네요.환경과 위생을 고려한 가전들도 출시되었는데요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UV 청정 필터, 자외선 살균 기능으로요즘 같은 미세먼지, 꽃가루 <a href='https://kangtalk.co.kr' data-kw='◆ LMS광고'>◆ LMS광고</a> 철에도 걱정없는 신제품을 출시했고요코웨이에서는 미세 플라스틱 99.99% 제거, 4중 UV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을 극대화한 제품 '얼음정수기RO'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치열한 프리미엄 가전시장에서 적합한 광고 전략 소개기가애드는 다이슨, 한샘, 일룸 등 리빙·가전 분야 브랜드와 함께해온전문 미디어 에이전시로서, 제품 타겟과 소비자 접점을 정확히 연결하는 고효율 매체를 제안합니다.대형 가전 브랜드, 리빙 제품은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도심 내 유동인구 밀집지역 광고가 핵심입니다.쇼핑 목적 방문자에게 제품의 <a href='https://kangtalk.co.kr' data-kw='◆ LMS광고'>◆ LMS광고</a> 프리미엄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쇼핑몰 매체를 소개드릴게요.잠실 롯데월드몰/ 롯데백화점강남고속터미널역 &신세계센트럴시티용산역 아이파크몰 백화점 + LMS 타겟팅 광고쇼핑몰 광고와 병행하여 LMS광고를 추천드립니다.✔️통신 3사 고객 DB 기반✔️카드사 소비 타겟별 전송✔️티맵 주행경로 DB 활용한 위치 기반 타겟팅이 가능하여,신제품 출시, 이벤트, 렌탈서비스 알림 등 직접 반응을 유도하는 실시간 채널로 효과적입니다.가전광고, 이제는 눈에 띄게 &바로 도달하게저희 기가애드는 한샘, <a href='https://kangtalk.co.kr' data-kw='◆ LMS광고'>◆ LMS광고</a> 일룸, 다이슨, 퍼시스 그룹의 오랜 파트너로 최고의 광고 전략을 제시합니다.전국 리테일 마케팅의 NO.1 기가애드와 함께 성공적인 사업 수행하고 싶은 광고주 분들께서는???? 지금 기가애드 에 문의주세요!삼성, LG, 코웨이, 나비엔처럼 당신의 브랜드도 이 시즌, 주목받을 수 있습니다.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광고 마케팅 No.1 기가애드입니다! 오늘은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인 잠실롯데월드몰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광고 No.1 기가애드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점점 발전하면서 기업들은 다양한 방법...</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