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유게시판

HOME > 열린공간 > 자유게시판
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의 연결소통을 통해 함께 성장합니다.

여전히 1순위! 분양광고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문자(LMS)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fastrabbit63 작성일25-11-17 11:01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p>​​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광고 마케팅 No.1 기가애드입니다!​☀️ 봄·여름,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계절결혼, 이사철이 겹치는 5~6월입니다. 소비자들은 새로운 계절과 새로운 삶의 공간에 어울리는 가전 리뉴얼을 본격적으로 고민하기 시작하는데요최근에 국내 주요 가전 브랜드들이 AI 기술과 위생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먼저 국내 가전제품 ‘2강’으로 꼽히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제품인데요. 삼성전자의 AI 하이브리드 쿨링, 푸드 쇼케이스 도어, 음성 제어 등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a href='https://kangtalk.co.kr' data-kw='◆ LMS광고'>◆ LMS광고</a>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와 LG전자의 AI 음성인식 기술 ‘퓨론’을 적용항 최적의 냉방을 구현하는 ‘휘센 오브제 컬렉션 타워I’ / ‘뷰I 프로’ 가 출시되었습니다.정수기 시장에서는 교원웰스에서 초슬림 디자인과 성능과 정수 품질까지 모두 혁신한 '슬림원'을,SK매직에서 원터치 출수로 얼음과 물을 동시에 제공하는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를 출시했네요.​환경과 위생을 고려한 가전들도 출시되었는데요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UV 청정 필터, 자외선 살균 기능으로요즘 같은 미세먼지, 꽃가루  <a href='https://kangtalk.co.kr' data-kw='◆ LMS광고'>◆ LMS광고</a> 철에도 걱정없는 신제품을 출시했고요코웨이에서는 미세 플라스틱 99.99% 제거, 4중 UV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을 극대화한 제품 '얼음정수기RO'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치열한 프리미엄 가전시장에서 적합한 광고 전략 소개기가애드는 다이슨, 한샘, 일룸 등 리빙·가전 분야 브랜드와 함께해온전문 미디어 에이전시로서, 제품 타겟과 소비자 접점을 정확히 연결하는 고효율 매체를 제안합니다.대형 가전 브랜드, 리빙 제품은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도심 내 유동인구 밀집지역 광고가 핵심입니다.쇼핑 목적 방문자에게 제품의  <a href='https://kangtalk.co.kr' data-kw='◆ LMS광고'>◆ LMS광고</a> 프리미엄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쇼핑몰 매체를 소개드릴게요.잠실 롯데월드몰/ 롯데백화점​강남고속터미널역 &신세계센트럴시티용산역 아이파크몰 백화점​ + LMS 타겟팅 광고​쇼핑몰 광고와 병행하여 LMS광고를 추천드립니다.✔️통신 3사 고객 DB 기반✔️카드사 소비 타겟별 전송✔️티맵 주행경로 DB 활용한 위치 기반 타겟팅이 가능하여,신제품 출시, 이벤트, 렌탈서비스 알림 등 직접 반응을 유도하는 실시간 채널로 효과적입니다.​​가전광고, 이제는 눈에 띄게 &바로 도달하게​저희 기가애드는 한샘,  <a href='https://kangtalk.co.kr' data-kw='◆ LMS광고'>◆ LMS광고</a> 일룸, 다이슨, 퍼시스 그룹의 오랜 파트너로 최고의 광고 전략을 제시합니다.전국 리테일 마케팅의 NO.1 기가애드와 함께 성공적인 사업 수행하고 싶은 광고주 분들께서는???? 지금 기가애드 에 문의주세요!삼성, LG, 코웨이, 나비엔처럼 당신의 브랜드도 이 시즌, 주목받을 수 있습니다.​​​​​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광고 마케팅 No.1 기가애드입니다! 오늘은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인 잠실롯데월드몰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광고 No.1 기가애드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점점 발전하면서 기업들은 다양한 방법...​</p>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